본문 바로가기

IPCC

[연재] IPCC Enterprise(CCE) 이해 - 1. 개요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 개념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CCE)는 Cisco Unifed Intelligent Contact Management(ICM), Cisco Unifed Communications Manager(CUCM), Cisco IP Interactive Voice Response(IP IVR), Cisco Unifed Customer Voice Portal(CVP), Voice Gateway(VG) 및 IP Phone을 이용하여 Intelligent Call Routing, Automatic Call Distribution(ACD),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CTI) 및 Agent 관리 등의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그 밖에 IPCC Express(CRS)와 CCE의 라이트 버전으로 볼 수 있는 System IPCC가 있습니다.

[연재] IPCC Enterprise(CCE) 이해 - 2.구성요소
[연재] IPCC Enterprise(CCE) 이해 - 3.Routing Client와 CCE Routing


(CCIE R&S, Vo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