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ne

Polycom CX Family for Microsoft Office Communicator 2007

Polycom CX Family for Microsoft MOC 2007

마이크로소프트는 OCS 2007 (Office Communications Server)을 시장에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Unified Communications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기존의 e-mail, IM(Instant Messaging),VoIP, 음성회의, 영상회의,웹 영상 회의 등 다양한 통신 기술을 하나의 플래폼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가치를 가지고 피플-레디라는 개념을 비지니스 전략으로 채택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기존의 기술 중심의 발전을 사용자 중심으로 전환하여, 사용자가 수많은 단말을 통해 다른 사용자에게 접근하던 방식을 버리고, 하나의 단일한 플랫폼을 통해 기술에 상관없이 연결 가능한 수단을 쉽게 인지하여 연결이 이루어 지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으며, 이것은 UC (Unified Communications)의 목적이기도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OCS는 간단하게 SIP 기반의 IP PBX라고 볼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OCS를 통해 자사의 대부분의 솔루션을 연동하는 핵심 장비로써 개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피플-레디 비지니스 전략에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그중에 하나가 폴리콤입니다.

폴리콤의 CX Family 는 고 가용성 및 Wideband 음성 품질을 제공할 수 있으며, 특히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이크로 오피스 커뮤니케이터(MOC 2007)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즉, MOC 2007은 소프트폰이므로 CX Family와 함께 사용되어 소프트폰의 한계를 극복하도록 도와줍니다.

--------------------------
라인하트
CCIEV #18487
linecard@naver.com